분양대행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확실한 성공 파트너가 되어 드립니다

과학적 체계를 갖춘 마케팅을 지향합니다.

축적된 Data Base를 바탕으로 변화하는 수요층의 요구를 파악하여 체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분양대행 1단계를 안내하며 잠재수요층 D.B, 타겟지역 Pre Marketing, 타겟지역 TM설문조사 → 상품성평가, 지역별 관심도, 가격 수용성, 호응도에 따라 시장성 분석 1차 Feed Back이 진행됨
분양대행 2단계를 안내하며 1차 홍보물 발송, 소구점형성 타겟지역 집중화마케팅, Ma to Man Marketing → 호응도, 가격수용성, 수요규모, 소구점 호응도에 따라 수요규모 측정 2차 Feed Back이 진행됨
분양대행 3단계를 안내하며 1단계, 2단계를 거쳐 커뮤니케이션 전략확정 이후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